안녕하세요 한국아덱스입니다.
2020년은 흰쥐의 해 경자년이라고 합니다. 쥐는 십이지에서 첫째 자리를 차지하는 동물로 특히 흰쥐는 가장 우두머리 쥐이자 매우 지혜로워서 사물의 본질을 꿰뚫는 생존능력까지 뛰어난 것이 특징으로 2020년 아무리 어려운 일을 만나도 바위처럼 꿋꿋이 그리고 강하게 버틸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Part.1 오전 이론시간
다양한 타일 접착제 시공이라는 주제로 바탕 면에 대한 이해, 타일의 종류, 다양한 접착제 및 하자 사례 등에 대한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Part.2 오후 실습시간
실습시간에는 다양한 접착제를 만져보고 타일을 붙여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실습을 진행하기 전에 아덱스 직원이 쉘터본드, 디커플링매트, X18 , Quick bond에 대한 제품 설명 후 실습을 진행하였고, 실습을 진행한 제품은 디커플링 매트(균열방지 매트), X18(폴리머 접착제) 입니다.
후기를 통해 아덱스 제품에 관심이 생기셨거나, 아카데미에 참석하신 후 추가적인 제품 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각 아카데미 실습시간에 사용되었던 제품 관련 영상들을 아래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ARDEX 디커플링 매트
디커플링 매트는 바닥 바탕면의 좌우 수축을 최대 2mm까지 잡아주어 크랙으로 인한 하자를 방지합니다. 신축 방통에 크랙이 갈 경우 사용해주면 크랙으로 인한 타일 탈락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ARDEX SHELTER BOND
쉘터 본드는 국내에서 에폭시 접착제의 대용으로 사용되고 있는 제품으로 에폭시에 버금가는 접착력과 실리콘의 탄성을 고루 갖춘 제품입니다.
대형 타일 현장 및 다용도로 많은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아덱스 아카데미는 매달 정기적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하루 동안 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스1. 타일 시공을 위한 바탕 준비 및 방수시공
코스2. 다양한 타일 접착제 시공
코스3. 다양한 타일 줄눈제 시공
교육 문의는 아덱스 서울 사무실에서 마케팅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